매일 왔단말임
그러니까 사이가 점점 나빠졌는데 자기가 맘에 안드는걸 얘기해보라는 거임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이판사판+곧 관둘거라
반말하시는거 진짜 기분 나빠요
이랬더니
내가 언제 반말했어!!!!!!!
이러는거야
지금도용^^
이랬더니 닥치고 사라짐
|
매일 왔단말임 그러니까 사이가 점점 나빠졌는데 자기가 맘에 안드는걸 얘기해보라는 거임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이판사판+곧 관둘거라 반말하시는거 진짜 기분 나빠요 이랬더니 내가 언제 반말했어!!!!!!! 이러는거야 지금도용^^ 이랬더니 닥치고 사라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