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500만원 28에 넣었는데 지금 팔지말지 고민됨 앞으로 더 떨어질거 같기도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당장필요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데 뭔가 불안해서ㅠ 주식 첨이라 삼전은 원래 잘 오르락내리락한대서 지금 팔고 나중에 다시 살까싶기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중에 28 밑이 올것같음…? 표만 봐도 보여 기간 길게잡고 전체적인 그래프봤을때 유의미하게 하락한 때가 있었는지를 봐봐 왜케 멀리를 못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나 07이라 주식이란것도 올해 제대로 처음 앎.. 엄마가 넣으래서 전재산 박은거라 불안해서 그랬어 생각해보니 28밑만 아님 손해는 아니니까 걍 기다릴게 땡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지금팔아? 급전필요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피 냅두면 오르긴 할텐데 그게 언젠지도 모르겠고 이러다가 평단가보다 내려가는거 아닌가 싶으면 파는게 나을 것 같기도. 근데 급전 필요한 게 아닌 이상 냅두는게 나을 것 같음. 지금 팔았다가 더 내려간단 보장도 없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지금 돈 필요한거 아니면 팔지마 불안하면 한번 크게 오르면 팔거나 지금은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ㄹㅇ주린인데 저번에 36까지 오른건 크게 오른게 아니야? 그거보다 더 오를수도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 후반이면 크게 오른거임 그 정도만 되면 팔아 40 넘어가는데 시간 좀 걸릴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35넘을때까지 기다릴까 주식 어렵다ㅋㅋㅋ 앞으로 더 떨어질거같대서 휘둘리는중ㅋㅋㅋ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반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다뺄 생각이엇는데 절반만 뺄까 싶기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빼진 마셈 전부홀딩하거나 반만팔거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지금은 팔지마 지금 막 떨어졌는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이 개바쁘니까 진짜 지인들 안만나고 싶어
14:19 l 조회 1
이런 생각이 들 때는 정신과 약 증량해야해?
14:19 l 조회 2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12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6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5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2
14:17 l 조회 12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23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44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1
14:17 l 조회 10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4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7
14:16 l 조회 10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9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20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34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2
14:16 l 조회 8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8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26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3
14:15 l 조회 16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27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