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2

[잡담] 엘지 어떡해 | 인스티즈

잠도 안 오고 하루하루 스트레스야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ㅎ.....아 스트레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단 몇이야?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담주 중에 손절 쳐야 하나 고민 중이야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비디아 갔다면서 이것들이 에어컨 설치하러 쳐 갔나 하 ㅠㅠㅠ 엔비 소식 나오는데도 저모양이다…? 그럼 난 그냥 손절 치려고 ㅠ 조금이라도 오르면 좋겠다 이거 쓰는 와중에도 떨어지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 ㅠㅜ 그래야겠다 하……… 우리 힘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하게 말하면 저정도 시드로 스트레스 받는게 더 손해임..... 그냥 묻어둬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정도 시드 이러네… ㅎㅋ 나한테는 소중한 돈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중하지 않다는 뜻이 아니라 하루하루 잠도 못잘 정도로 스트레스 받는다며
당장 현금화하지 않으면 큰일날 재정 상황 아니고서는 잡주도 아니고 엘지전자면 몇년 걸리든 회복되니까 그냥 묻어두는게 낫다는거임
스트레스 받으면서 계속 들여다보는게 더 안좋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말이 맞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2 인생에 별 지장없는 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조언 고마워 근데 엘전이 다시 저만큼 올라갈 거 같지 않아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또 모르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살땐 더 오를 거 같으니까
산 거 아니얌?????????
안 오를 거 같으면 걍 손절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때 큰 맘먹고 손절했고 그게 최고의 선택이었다는 게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부럽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일찍 손절했능데도 너보다 손실 더 커... ;;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드가 컸구나 ㅠ………. 엘지너무실ㄹ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아... 나랑 똑같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하 진짜 어카냐 우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용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더 심하군 하하 ㅠㅠㅠㅎ ㅡ드그후륻그ㅡ숟 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진짜 너무 싫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익아 나 보고 위안얻어.. 나 익인이 시드의 약 10배야..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ㅠ 하 진짜 같이 욕하고 울어주는 거 말고 해줄 게 없네 기운내… 가전 다 삼성 살 거다 샤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6에게
손실 너무 커서 난 손절도 못해.. 익정도면 그냥 팔고 반도체 들어가면 어느정도 회복할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하닉이 그나마 손실 막아주고 있긴 했는데 하닉도 지금 맛탱이 가버려서 ㅠㅠ 하…………… 인생 넘 어렵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속 내리면 나같으면 정리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중이야 … 다음주중으러 정리하든 해야겠어 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엘지 진짜 어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카지 말고 말이 안 나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잡주… 내 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잡주 ㅠㅠ 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돈이 당장 필요하고 저 돈 없으면 신용도에 큰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그냥 덮어두고 몇십년 장투한다 생각하는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나 돈 잃긴 싫지 ㅠㅠ 장투할 가치도 없는 거 같다 이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0마넌.. 웃고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손해 더 큰 익들 많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LG 글자 들어간 주식은 거들떠 보지 말라했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꺼@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lg 손절했는데 60만원이면 그냥 냅둘거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천단위 손절한 나도 잘 먹고 잘 자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중한 돈이면 왜 lg에 넣엇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현차랑 엘전은 거들떠도 안보려고 이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잠 안 올 정도면 걍 절반 팔고 다른 거 굴려 나도 -60퍼 이런 거 있는데 걍 절반 팔고 다른 거 굴려서 겨우 메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한주당 거의 10만원 손해보고 팔음. 그래도 지금 생각하면 과감히 그때 판게 내 정신건강에 좋았던것같아. 그때는 진짜 떨어질때마다 계속 손해본것만 생각나도 미치는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ㅎㅎㅎㅎㅎㅎㅎ 난 엘지 말고 다른것들인데 이것보다 더 심하고 더 많다 괜찮아~~~ 안팔면 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고,, 난 엘지는 아닌데 ..물린 주식 있어가지고 넘 공감이다...나도 계속 반려 주식으로 데리고 있을예정이여..ㅠ
스트레스 조금이라도 덜 받기 위해서 토스는 잠깐 숨김해두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도 4주밖에 없어서 다행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한 60 투자해서 마이너스 50인게 그냥 묻어둠.... 언젠가 오르겟지 샤갈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6만원에 잠 안올정도로 스트레스 받으면 그냥 파는게 나을지도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헬지랑 개카오 코로나때 손절해봐서 올라도 안 사는데 외인들이 신기하게 엘지 계속 사긴 함

죽었나 싶으면 외인들이 계속 사긴 해서
오늘도 12만주 샀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학생이면 뭐 그럴 수도 있지
직장인인데 저정도 시드로 스트레스 받으면 진짜 주식하면 정신건강에 안좋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고 슨피같은 지수에 적립식 투자 한 70퍼 해놓으면 솔직히 웬만한 손해 봐도 안 망해
그래서 다들 지수투자하는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이 저정도면 ㄱㅊ은거야... 나는 지금 700-800 마이너스임 ㅎㅎ 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56만원으로 인생경험했다고 생각해.. 너 성향을 안거잖아 잠못잘 정도면 안전하게 지수투자쪽으로 가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랑 같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방금 그 치킨 뭐여?
19:32 l 조회 1
연애 오래 했다하면 드는 생각
19:32 l 조회 4
다니엘 트루스에 클래스 가서 플렉스 함
19:31 l 조회 3
남미새 특 : 친구 남친 얘기에 발작함1
19:31 l 조회 6
Istp들아 이건뭐니??? 1
19:31 l 조회 9
알바몬 초보가능이라고 안 적혀있는데1
19:31 l 조회 5
약속 파토나고 애인이랑 싸우고 우울해서 잠만 잤어
19:31 l 조회 4
아 이거 존맛이다
19:31 l 조회 12
엽떡 마라로제떡볶이가 맛있나? 그냥 마라보다
19:30 l 조회 4
나랑 남친 덤덤충 커플인듯
19:30 l 조회 12
넷상 연애 해본적 있어?5
19:30 l 조회 14
서울 자취익들아 쿠팡와우 회원이야?2
19:30 l 조회 6
다음주에 사장님 바뀌시는데 눈물나
19:30 l 조회 7
공겹 인턴인데 동기언니가 1
19:29 l 조회 9
20대 후반인데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보통 뭐해?
19:29 l 조회 4
근데 부부가 둘 다 20후반인데 2년 넘도록 애기 소식 없으면 일부러 피임하는건가?5
19:29 l 조회 29
얘들아 줌 면접 어디서 봐? 그냥 집에서 보니... 2
19:28 l 조회 6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9
19:27 l 조회 20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6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5
19:2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