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isfp 인데
nf 들은 그래도 감정적인게 위주니 (감정적이기만하다xx)
고민들? 그냥 그런거 얘기하면서 대화가 통하는데
nt 들하고는 대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을 받았어 내가 느낀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내가 논리보다 감정에 치우친 사람이라 더 그런것같음
특히 infp infj enfp 한테 좋은 기억이 생김 ㅜㅜ 좋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해
|
난 isfp 인데 nf 들은 그래도 감정적인게 위주니 (감정적이기만하다xx) 고민들? 그냥 그런거 얘기하면서 대화가 통하는데 nt 들하고는 대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을 받았어 내가 느낀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내가 논리보다 감정에 치우친 사람이라 더 그런것같음 특히 infp infj enfp 한테 좋은 기억이 생김 ㅜㅜ 좋은 사람들이라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