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이 아니라 1분에 한번씩 떨어서 미칠거 같은데
1 독서실 사장님께 문자 보내기
2 직접 말하기
3 쪽지 붙이기
어차피 방 안에 나랑 저사람뿐이라 어떻게 해도 내가 말한건 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