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런 공고 직접알아보니까 자퇴하면 스펙트럼이 많이 줄어드는거같긴하다.. 걍 졸업해야하나 저런 상담이나 데스크 업무 또는 사무직 행정업무를 하고싶어서
왜 포항이냐면 나는 태어나자란지역 말고 타지역이나 약간 소도시 가서살고싶어서ㅓ그럼![[잡담]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4/9c367e61a030b76dea8d65d80794570f.jpg)
|
저런 공고 직접알아보니까 자퇴하면 스펙트럼이 많이 줄어드는거같긴하다.. 걍 졸업해야하나 저런 상담이나 데스크 업무 또는 사무직 행정업무를 하고싶어서 왜 포항이냐면 나는 태어나자란지역 말고 타지역이나 약간 소도시 가서살고싶어서ㅓ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