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다고 나중에 보자고 해도
그렇게 바쁘냐면서 분기에 한번 보는게 힘드냐는데
힘들다고 말해도 내가 유난인줄 아는듯 ㅎㅎㅎㅎ
지금도 화장실와서 글쓰는데..
여긴 불특정 다수에게 한번 말하면 끝이라 부담이 없지만
계속 반응해줘야하고 들어줘야하는게 힘드네 하
|
바쁘다고 나중에 보자고 해도 그렇게 바쁘냐면서 분기에 한번 보는게 힘드냐는데 힘들다고 말해도 내가 유난인줄 아는듯 ㅎㅎㅎㅎ 지금도 화장실와서 글쓰는데.. 여긴 불특정 다수에게 한번 말하면 끝이라 부담이 없지만 계속 반응해줘야하고 들어줘야하는게 힘드네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