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인데 운좋게 하이닉스 88때 구매해서
한주씩 사다보니 지금은 평단이 110 이거든
지금 하이닉스 세일이라고 막 그러는데
사면 평단 계속 높아지는데.. 뭔가 손해인거같고ㅋㅋㅋ..
지금 추매를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 ㅜ
|
주린이인데 운좋게 하이닉스 88때 구매해서 한주씩 사다보니 지금은 평단이 110 이거든 지금 하이닉스 세일이라고 막 그러는데 사면 평단 계속 높아지는데.. 뭔가 손해인거같고ㅋㅋㅋ.. 지금 추매를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어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