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어야하는거야 ㅜㅜ 일단 와이드랑 부츠컷 입으면
와이드바지 입으면 뭔가 애매해보여
부츠컷 입었을때 주위 반응도 좋고
근데 부츠컷은 골반 넓은 사람이 입어야 예쁜걸루
알고 있는데....난 골반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 같고
그래도 일단 주위에서 이쁘다 하는 핏으로
사는게 맞지?
|
입어야하는거야 ㅜㅜ 일단 와이드랑 부츠컷 입으면 와이드바지 입으면 뭔가 애매해보여 부츠컷 입었을때 주위 반응도 좋고 근데 부츠컷은 골반 넓은 사람이 입어야 예쁜걸루 알고 있는데....난 골반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 같고 그래도 일단 주위에서 이쁘다 하는 핏으로 사는게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