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회사 사람들이랑 뭔 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음.......... 

오늘 너무 덥네요! 오늘 일 많네요 ㅠ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이런 말만 함 난 듣는건 잘하는데 남들한테 말을 너무 못해ㅐ....사회성 부족한건 알고있지만 자괴감 든다

대표 사진
익인1
인스타에 스몰토크 검색해서 봐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님 요즘 사회이슈나 sns에서 유행중인 음식 주제 이런거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습해봐야겟다 내가 진짜 티키타카를 못해... 걍 하하 좋네요 감사합니다 하고 정적 ㅠㅠㅠㅠ 사회생활 팟팅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심도 혼자 먹고 싶음 편하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지마 그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해도 됨?? 뭔가 사회성 없진 않아요를 증명해야할것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진짜 못해... 질문을 못함 누가 주제 던지고 말 시작하면 대답은 잘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ㄹㅇ 질문 못하겠어 걍 그 순간 생각이 안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 힘냅시다......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남한테 궁금한게 없기도 하고 그래서 루틴 만들어서 이야기 함 ㅋㅋㅋㅋㅋㅋ사회샐활은 해야 허니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틴 만드는 것도 참 ㄱㅊ은 방법인둣...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액션만 잘해두 댐 표정이나 대답만 잘해도 스몰토크필요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연습해야겠다.. 하하 ^^; <<이거나임.. 로봇 그자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진짜 못함ㅋㅋㅋ 누가 말 걸면 아무 말도 못하고 걍 웃어넘기거나 둘만 있을 땐 진짜 뜬금없는 말 막 던짐...ㅎ 센스있게 스몰톡하고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ㅊ 뜬금없는 말 던지는거 공감 막 뇌정지왔는데 티키타카 해야하니까 걍 뱉어버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침에 출근 준비 하면서 tv같은 거 봐? 이른 아침에도 해주는 뉴스 있거든? 그런 거를 좀 보는 게 좋은 것 같아
예를 들면 요즘 신비복숭아가 제철이라던데 드셔보셨어요? 보니까 표면이 빨개가지고 천도복숭아처럼 실 것 같아서 전 못먹겠더라구요~ 신 거 진짜 못먹거든요~이런거라든지, 마트에 갔는데 요즘 수박이 진짜 크더라구요. 사먹어봤는데 완전 달고 꿀수박이었어요. 여름 맞이 수박 드셔보셨어요? 이런 말 해봐... 못먹었다고 하거나 씨가 많이 나와서 선뜻 손이 안 간다고 그러면 요즘 카페에서 수박주스도 파니까 한 잔 드셔보시라고 하거나.. 좋은 건 부드럽게 권하고 그러면 좋아
그리고 며칠 전에 베네수엘라랑 일본 같은 데 지진 났잖아 그런 얘기도 좀 하고.. 뉴스 기사 보셨냐, 사람 많이 다쳤다던데.. 건물도 무너지고 했을텐데 큰일이네요 같은 말도 하고.. 약간 대화 주제가 될 것들을 좀 봐야지 말을 틀 수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말이 진짜 맞는게 tv도 안보고 유튜브도 잘 안보고 딱 내 취미? 영상만 봐서 소재가 많이 없던거 같음.... 너무 고마워 진짜 고민이였는데 니 말처럼 뉴스도 보면서 좀 공부해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스 보면 세상 돌아가는 얘기도 나오지만 사건사고나 이슈 같은 것도 많이 나오니까, 열심히는 안 봐도 켜두고 듣기만이라도 해.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도 좋아. 생활소음처럼 해놓고, 어쩌다 쓰니 귀에 들리면 경청하면 되니까! 꼭 아침 아니어도 전날 저녁이어도 좋아. 보통은 저녁 뉴스를 다음날 아침에 해주는 경우가 많거든. 갠적으로는 유튜브에서 기사 하나하나씩 올라온 건 별로 안 좋은 것 같아.. 그럼 사람이 썸네일만 보고 본인이 흥미있을 것 같은 내용만 선택해서 보거든... tv로 틀어놔야 뉴스에서 구성한 다양한 내용을 접할 수 있는 것 같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설명해줘서 넘 고마워... 오늘부터 뉴스 틀어놔야겟음... .. 내가 좀 우물안개구리처럼 산 것도 좀 반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괜찮아!! 오늘부터 하는 시작도 좋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휴게소 소세지 오천원이나 하네
18:24 l 조회 2
남초에서 한국여자들이 국결에 질투한다는거 보면 개웃김1
18:23 l 조회 9
여장남자랑 연애할 수 있는 남자는 동성애자야?
18:23 l 조회 2
내가 살면서 실비 보상한도 5천만원 다쓸줄이야
18:23 l 조회 10
와. 나 주변 애 바람피다 걸림. 대박 그런디 양다리도 아닌거 같고 남자 더 많은 느낌임
18:23 l 조회 7
내가 병원에서 일할때 병원 인턴이 왔었는데 결국 건강때문에 그만 두더라
18:22 l 조회 10
서면에 놀거리 있어?? 2
18:22 l 조회 6
혼밥이 좋아? 부모님이랑 같이 먹는게 좋아? 5
18:22 l 조회 9
7시 알바면 다들 보통 몇시까지 가?6
18:22 l 조회 10
맥주 한캔 살찌겠지..... 1
18:22 l 조회 3
아빠만 진짜 오줌 냄새 너무너무 심한데 이유가 멀까6
18:21 l 조회 30
같은 무리 남은 친구한테 여행 같이 가자고 물어봐야 할까 고민돼 1
18:21 l 조회 7
반려동물 우리집 고양이가 콩팥이 안 좋대1
18:20 l 조회 9
토스 포스 쓰는 익들 지금 됨??
18:20 l 조회 11
연봉협상햇는데 회사가 마니어려운가바.. 2
18:20 l 조회 22
b등급인데 b+로 올려달라고 어떻게 예의있게 말씀드리지ㅠㅠ5
18:20 l 조회 45
사장년 나한테 계속 전화하네
18:19 l 조회 38
메신저 뭐써???🔥2
18:19 l 조회 15
부산 날씨 외이례?3
18:18 l 조회 36
00년생들아 34살 만날수잇어 ? 7살연상12
18:18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