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람들이랑 뭔 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음..........
오늘 너무 덥네요! 오늘 일 많네요 ㅠ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이런 말만 함 난 듣는건 잘하는데 남들한테 말을 너무 못해ㅐ....사회성 부족한건 알고있지만 자괴감 든다
|
회사 사람들이랑 뭔 얘기를 해야할지 모르겠음.......... 오늘 너무 덥네요! 오늘 일 많네요 ㅠ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이런 말만 함 난 듣는건 잘하는데 남들한테 말을 너무 못해ㅐ....사회성 부족한건 알고있지만 자괴감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