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명이 계속 재수+편입또 한명이 대학가면 또 다른 한명은편입준비…또 다른 한명이 취업하면 또 다른애는 전문직 시험 준비또 임용준비4년째 다같이 못모이는중;;30살되면 다같이 볼 수 있으려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