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바꾸는 거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요금제 뭐 씀? 계산기 두들겨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약정끝나서 3만원짜리 쓰고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 달에 2만원초중반 나오겠네? 요금제 높은 거 쓸 일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데이터 많아서 좋긴한데 굳이 비싼 거 쓸 이유는 없긴해
아니면 25 자급제로 살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높은 요금제가 보통 싸면 8만원대인데 5만원씩 6개월하면 30만원
근데 그 후로 다시 3만원대 요금제 못 씀 보통 4만원대 요금제 남은 기간 18개월 유지임 그럼 대충 2만원 해서 36만원
요금제로만 2년에 66만원 더 나감
알뜰폰임? 선약임? 이것저것 따져봐야 함 낮은 요금제 쓰는 사람은 어지간해서 자급제가 이득이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재 통신사 어디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SKT!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드혜택은 없어 나 애초에 카드가 없어서... 근데 비싼 요금제 6개월 유지는 있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 작아서 울트라 못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루에 700칼로리 이하로 먹는데 습관돼서 ㄱㅊ은듯
16:00 l 조회 1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2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
16:00 l 조회 2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6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3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0
나는 너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우린 서로 좋아해
15:59 l 조회 8
생리 시작하면 치핵 고통처럼 엉덩이쪽도 넘 아픔 ㅜ… 1
15:59 l 조회 4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4
하 돈만 있으면 ㄹㅇ 백수하고 싶어…… 1
15:58 l 조회 14
갓비움 개 배아파
15:57 l 조회 8
쌀국수+맥윙 조합은 별로일라나?1
15:57 l 조회 6
익들은 이별의 전조증상? 같은 게 있어? 1
15:57 l 조회 14
우리집 하이닉스에 총 25억정도 있는데..
15:57 l 조회 49
근데 결혼하고 30대 되면 친구 필요없다는 애들 좀7
15:56 l 조회 34
무서어
15:56 l 조회 22
셋로그 나가면 알림 떠?2
15:56 l 조회 20
아 꽃집 진상 진짜 짜증난다
15:56 l 조회 18
다들 미래적금 어디은행으로 신청했어?1
15:55 l 조회 28
남친 부정선거 올리는 사람 팔로우하던데 2
15:5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