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곱창은 먹어봤는데 냄새나서 싫어해
대표 사진
익인1
냄새나 먹지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게마다 달라 그 양꼬치 누린내가 장점인 곳이 있고 아예 안나서 장점인 곳도 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누린내라고 말했지만 이걸 육향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누린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곱창냄새나서싫어할정도면 양꼬치도 냄새난다고느낄거같은데 리뷰잘찾아보고가 그래도난다고느낄수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냄새나 잘하는곳가면 덜나긴해 근데 곱창도 못먹을 정도면 힘들수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나던뎅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곱창 못 먹는데 양꼬치는 나쁘지않았음 냄새 생각보다 안 심했어 잘하는데 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난 양꼬치 먹고 토할뻔함
맛있다고 유명한 곳 갔는데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감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곱창냄새난다하면 양꼬치 비추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곱창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양꼬치는 좋아해! 내 친구도 냄새나는거 싫어하고 편식 많이 하는데 양꼬치는 잘 먹었어 근데 냄새 나는 곳은 나는 것 같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곱창냄새 못참는디 양꼬치는 괜찮앗어 내가 간곳들이 냄새가 안 났나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디갓어!!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여행 진심 개쉬움....
21:42 l 조회 6
간호사 상근직
21:42 l 조회 4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확 자르는 사람 있어?
21:42 l 조회 5
오늘 헬스장 역대급 사람 없네
21:41 l 조회 3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1
21:41 l 조회 8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7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2
21:41 l 조회 9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2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
21:41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1
21:41 l 조회 11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4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4
21:41 l 조회 13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13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3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2
21:40 l 조회 5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12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8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1
21:40 l 조회 20
알콜중독 어떻게 고쳐ㅠㅠ 3
21:40 l 조회 15
귀신 퇴치하는법 뭐 있음? 소금먹어야되나??
21: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