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2
서로 원래 간섭안하고 일없을 시간인데다 팀장 본사가서 한가한데 갑자기 업무 물어볼거있어서 전화하니까 안받는거야 2-3번 더 하니까 전화 받더니 죄송한데 퇴근했다고 비밀로 해주시면 안되녜.. 황당하다
웓래 좀 저런 캐릭터긴한데 대체 언제부터 간건지 감도 안옴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팀장이 그럼.... . ...
막 조용히 사라지더니 안나타나서 보면 집갔어... 업무 통화로 물어보려고 전화하믄 막 티비소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팀원이 그런다구.........? 와 간도크다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대박이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치...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처에 숨어있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처도 아니래 집 여기서 차타고 1시간 거리 사신대는데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무단퇴근했으면 전화라도 잘받아야하는거아니야? 진짜ㅋㅋㅋㅋ이러고 돈받는게 열받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에도 은행가야돤더고 집보내달라고 (연차안쓰고) 개찡징거려서 팀장이 나한테 뒷담하던데 ㄹㅈㄷ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절때안되는데...출장갔다온 그몇시간도 찾아내서 사유서 써야함 ..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현장 특성상 자리 비우기도 해서 그런가 서로 터치는 잘안하는데… 퇴근은 ㄹㅇ 처움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상상도 안되는 행동해놓고 왜 너까지 공범만드려고 저러냐 민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그런 비슷한썰 있었는데 이 직원은 아프다고 퇴근함 근데 그 누구에게도(대표 포함) 말을 안하고 퇴근했고 사무실 직원들은 그걸 그 담날에 알았음ㅋㅋ 근데 그뒤로 연락안되고 그래서 결국 퇴사엔딩 나중에 듣기로는 스트레스로 정신병원에 갔다나 뭐라나...하여튼 병원에가서 이 직원이랑 연락도 못하고 직원 가족이랑 연락해서 퇴사처리함ㅎ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바로 상부보고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태관리 안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띠용이다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보고해야되는거 아닌가
무슨 배짱이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보고는 했어.. 비밀로 할래야 내가 저 사람을 찾은게 아니라 다른분이 어디갔냐 찾응거라ㅇㅇ 월요일이 기대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너무 이르고싶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바로 보고 ㄱㄱ해야돼 아니면 적어놨다가 폭로 ㄱㄱ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사에 말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아니 누군 회사에 계속 있고싶어서 있는줄아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바빠서 그랬대 안바뿌면 더 감사히 회사에 있어야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그니까 월루라도 해야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 사람도 취업을 하는데 난 오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 학교도 아니고 회사를 출튀를 하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ㅌㅌㅌ 맞네 출튀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어이가없넼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슨 몽몽소리야 ㅋㅋㅋ 난 바로 얘기한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돌았네 ㅋㅋㅋㅋㅋㅋㅋ 놀러왔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상식적으로 가능한가... 허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제정신인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차라리 산책갔다는게 더 낫겟다 나같으면 잠시 커피사러왓다하고 돌아오겟음 진짜 뻔뻔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사람 집이 멀어서 이미 차타고 집간듯 내생각에 ㅋㅌㅌ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오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와 내 옆자리 사람도 어제 그랬는데,,, 세상에 이런 사람들이 없진 않나 봐......^^ 생각할수룩 얼탱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간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엉...^^ 퇴근 1시간 남긴 상태에서 사라져서 평소처럼 월루 하나 보다 했는데 퇴근 시간까지 안 왔고 걍 집 간 거였음... 오늘 아침에 가서 보니까 책상 위에 소지품 위치랑 의자 위치 다 똑같음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ㄷㄷ 일러버리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대 후반 같은데 이 사람 정병 있어서 사무실에서 난리쳐... 그래서 그냥 흐린 눈 해야 하나 싶음 ㅠ 매일 15-20분 지각하는 건 기본이야... 휴가도 상사한테 말도 없이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ㅜ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에게
우오ㅏ.. 왜 안잘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단한 새끼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간도크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엠지지만 진짜 엠지가 실존한다는게 ㄹㅈㄷ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ㄷㄷ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후기 올려주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레전드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집에 갈 생각을 어케하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여행 진심 개쉬움....
21:42 l 조회 6
간호사 상근직
21:42 l 조회 4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확 자르는 사람 있어?
21:42 l 조회 5
오늘 헬스장 역대급 사람 없네
21:41 l 조회 3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1
21:41 l 조회 8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7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2
21:41 l 조회 9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2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
21:41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1
21:41 l 조회 11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4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4
21:41 l 조회 13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13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3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2
21:40 l 조회 5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12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8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1
21:40 l 조회 20
알콜중독 어떻게 고쳐ㅠㅠ 3
21:40 l 조회 15
귀신 퇴치하는법 뭐 있음? 소금먹어야되나??
21: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