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이라 모은돈 다 넣기는 위험이 있어서 평단 267로 소소하게 1주 샀어요 ^^.. 그래도 반도체있음청년이 돼서 기쁘다 직장인이었으면 천단위로 샀을텐데.. 이래서 뭐든지 준비가 돼있어야 기회를 잡나봐 난 그냥 포모가 와서 1주로 만족..
|
취준생이라 모은돈 다 넣기는 위험이 있어서 평단 267로 소소하게 1주 샀어요 ^^.. 그래도 반도체있음청년이 돼서 기쁘다 직장인이었으면 천단위로 샀을텐데.. 이래서 뭐든지 준비가 돼있어야 기회를 잡나봐 난 그냥 포모가 와서 1주로 만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