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7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노골적이게 재회하고 싶다는 식으로 얘기는 안했고
그때 내가 예민했고 너를 신경 못써줬다. 생각 많이 해보고 미안함 고마움 느꼈다 이런 식으로 얘기했어
답으로 이렇게 왔는데 이사람 속마음이 뭘까
재회 생각 없는 건 알겠는데 나에 대한 마음이 아예 없는걸 돌려서 말한건가

(톡이미지 펑 )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지자는거지 결정 안바뀐다자나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지자 한건 한달전이야. 그때 상황 때문에 맘이 있는데 혼란스럽다는 식으로 얘기해서 지금은 맘이 없어진 거 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달동안은 나도 바쁘고 해서 연락을 못했는데 그때동안 그냥 마음 없어진건가 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매하게 생각할까봐 깔끔하게 정리하는 느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깔끔하게 끝내는 느낌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런거 같아.. 근데 마음이 아예 없어보여? 헤어지자할때는 마음은 너무 큰데 상황이 힘들어서 어쩔수없다는 식으로 말했어 근데 지금도 비슷하게 얘기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힘든 상황이 이별이유라 해도 마음이 상황을 이길만큼은 아닌 것 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정도면 개좋게 끝내준거임 나는 왜 이제와서? 난 맘없어 더 좋은사람 만나 이럼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끝내는게 맞다는 말을 최대한 좋게 돌려서 말한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로에게 더 맞는 사람 곁에 두자는 말이.. 미련이 없어 보인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황이 더 나아지고 다시 다가가도 안 받아줄 거 같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도 용기 내서 한건데 너무 슬프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취준이라 마음의 여유도 없는데다가 예민하게 행동한적 있어..? 그거에 지친거 같아보이는데 나중에 상대 취업하고 연락한번 해봐..! 마음 남아있으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바빠서 잘 못만나고 신경 못써줬는데 막 싸운건 아니고 좀 멀어지니까 상대가 이럴거면 헤어지는 게 나을 거 같다 연애할 상황이 아닌 거 같드 이렇게 말했었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끝내는 게 맞다고 판단한 거 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적어도 둥이가 재회하고 싶으면 저 사람에게 여유 생길 때까지는 냅두고 장기적으로 생각해야 할 거 같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아예 없어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마음이 중요한 게 아니야 그냥 지금은 끝내는 게 맞다고 판단한거고 결정을 바꾸기 싫다는 거야 어쨌든 사귀었으니까.. 마음이 아예 없진 않겠지 근데 남은 마음도 크진 않아보여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ntp들아 질투히면 시러 조아?...1
22:20 l 조회 8
이거 상대 호감 같아? 6
22:13 l 조회 18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4
22:12 l 조회 22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3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5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73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48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41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8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3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29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28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90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49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30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30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79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7
21:19 l 조회 32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