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귀엽게 훈훈하게 잘생김 피지컬 슬림하고 키 170초반 

vs

얼굴 평범 피지컬 180 어깨 넓고 듬직한편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1이랑 사귐! 키 안봐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이 따지면 1이긴 할걸 나이 먹어도 잘생긴 게 1위 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긴 잘생긴것도 중요하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무래도 얼굴이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2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유동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피지컬 중요하게 생각해서.. 키작고 외소하면 이성으로 안보여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얼굴보다 피지컬이라 2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취향 차이 아닐깡 그리고 내가 키가 커서 더 그랭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2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2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일단 난 1 175랑 사귀긴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슬림이조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20대 중후반이면 실제 인기는 2가 훨 많음 피지컬 무시 못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굴이 평범인데 피지컬이 좋은 사람이 인기 많아? 헬스장에서 평범한데 몸좋으면 걍 그렇던디..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건 그냥 걔네가 운동하느라 못생겼을 때 봐서 그런거고 보통은 180인 사람 만나서 머리해주고 꾸며주고 안경 씌우면 앵간은 해 ㅇㅇ.. 키 180에 어깨도 넓으면 여자 많이 만남
20대 초반이면 얼굴만 봐도 중후반은 슬슬 결혼 생각으로 만나는데 둘 중에 고르라 하면 피지컬 무시 못하지.. 웨딩화보만 찍어도 ^.^....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직업 좋고 연봉 높은 사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키가 커서 2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둘다 연애문제없긴한데
2가 압도적으로 잘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3
1… 얼굴 잘생긴건 희귀해
2는 그냥 주변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완전 2...
인기는 1이 많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난 내가 키가 큰 편이라 그런가 1은 서로 힘들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6
2 내 주변 사람들 생각보다 키를 진짜 많이 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 난 키크고 덩치 있는게 취향,,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상대 호감 같아? 1
22:13 l 조회 8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1
22:12 l 조회 9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8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10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69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9
21:58 l 조회 44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38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5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1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28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24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5
21:37 l 조회 85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7
21:37 l 조회 43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7
21:32 l 조회 121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6
21:31 l 조회 69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6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4
21:22 l 조회 69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31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86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8
21:09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