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0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좀 괜찮은 신인 투수들 엔트리에 둬봤음 좋겠어 

2군에 관심가는 투수들 몇명있는데 

엔트리에 1명정도는 있으면 어제처럼 점수 많이 나거나 했을 때 신인애들 경험도 쌓아볼 수 있고 다른 투수들 아낄 수도 있고..... 물론 어제 미야지처럼말고.... 2~3이닝 한 2~4실점으로 막아준다는 가정하에..... 

대표 사진
라온1
근데 나도 보는 애들은 있는데 1군에서 그 정도로 쓸 애들은 아직 없어보이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냥 1군 경험이라도 먹여보자 이거지 패전조처럼 쓰더라도..!
우리 불펜 투수들이 너무 한정적이라 패전조라도 한명 있으면 다른 투수들 아낄 수 있고, 1군 불펜들보다 그런상황에는 신인이 경험치라도 먹는게 나으니까 한명쯤은 올려서 1군 경험 먹여볼만한 애들은 있는 것 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무슨 말인진 이해함!!! 내 개인적인 생각은 패전조로 냅다 키우기에도 리스크가 있다고 생각해서 (만약 점수차 커도 정말 못 막을 경우.. 등등) 애매하지않나싶음 그치만 라온이 의견도 이해햇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엉 나두 라온이가 어떤 얘기 하는지 알아....!!! 혹시나 2~3이닝 맡겼는데... 어제 야지같은 상황 발생해서 또 불펜 와르르 끌어다 쓰는 상황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나도 이 생각 ... 어차피 미야지도 키워서 쓰는 거면 얼라 투수 한 명 키워서 쓰면 안 되나 ...
물론 미야지의 포텐셜이 큰 건 알겠다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순꾸 조금 늦어요 🥺10시 안에 올게!
21:42 l 조회 1
단상 수훈선수는 누구일까
21:42 l 조회 5
7시 반에 1사 만루에서 희플도 못하면 어쩌냐고 역정냈는데(내가)
21:42 l 조회 9
선발승 많이 보고 싶다
21:41 l 조회 2
나 내일 직관가서 6회까지 내일 가야되냐고 엄마랑 역정내고잇엇는데ㅋㅋㅋㅋ 1
21:40 l 조회 23
오이데 오이데~
21:40 l 조회 10
울자 1
21:40 l 조회 27
선발들 승을 제발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21:39 l 조회 7
담엔 얼라 승투 챙겨줘.. 7
21:38 l 조회 43 l 추천 1
이겼다💙💙💙💙💙💙
21:38 l 조회 2 l 추천 1
라팍 많이 추운가봐 ㅋㅋㅋㅋㅋ3
21:38 l 조회 57
OnAir 💙20260626 답꾸하자💙14
21:37 l 조회 24 l 추천 1
꺄~💙
21:37 l 조회 6 l 추천 1
이겨따💙
21:36 l 조회 6 l 추천 1
임기영이 좋아3
21:36 l 조회 32 l 추천 2
우웅.. 현준이 인터뷰 예정이래....5
21:34 l 조회 89 l 추천 1
우리 30분동안 8점 냈대
21:30 l 조회 39 l 추천 1
아 우승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21:28 l 조회 275 l 추천 1
오늘 우리들의 함성 완정 핑크빛이다 5
21:28 l 조회 69 l 추천 1
소신발언 15
21:27 l 조회 21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