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누가 팁 좀 줘 ㅠㅠㅠㅠ

이미 삼겹살은 샀는데... 에프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맞바람 불게 문 열고 구워먹자ㅋㅋㅋ 침실문 닫고! 고기 질좋은거 사면 누린내없어서 괜찮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룸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냄새 잘 안나 괜찮음! 난 어제도 목살 구워먹읔ㅋㅋ 생선이 최악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창문 계속 열어서 환기시키면 괜찮을거같은데...! 후드도 계속 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구워먹고 환기 잘 시키면 됨 ㅋㅋ 주변 바로바로 잘 닦아주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휴 그냥 먹어 환기 잘 시키면 되지
한번쯤은 뭐 괜찮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걍먹엇는뎅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환기만 잘하믄 ㄱㅊ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버너가 있어서 창문 열고 창문 쪽으로 선풍기 틀고 그 앞에서 구웠어ㅋㅋㅋㅋㅋ 불 세게 틀고 빠르게 익히면 좋아 후라이팬 뚜껑 덮고 굽는 것도 방법이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위에 환풍구 틀고 문 열어놓으면 돼
근데 내가 해보니까 삼겹살보단 우삼겹이 냄새 진짜 오래감 ㅠ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굽고 양초 켜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이거이거! 그 방향제라도. 아니면 인센스 스틱이라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후드키고 걍 구워머금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담부턴 대패 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구워먹고 냄새 잘 안빠진다 싶으면 식초랑 물 섞어서 분무기로 뿌리면 좀 잡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환풍기 틀고 주방에서 굽는건 그나마 ㄱㅊ 바닥에다 불판피고는 어지간하면 여름에 구워먹지마 에어컨에 냄새 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잘 구워먹음 생선도 구워먹음 구워서 먹고 가스랑 주방 벽이랑 잘 닦고 향초 키고 선풍기 회전 틀어두면 잘 빠져나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덴으러 된 큰 냄비에 구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걍 화장실 환풍구 부엌 환풍구 창문 다 열어 놓고 자주구워먹는데? 별로 냄새안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먹고 환기 잘 시키면 ㄱㅊ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환기 4시간 동안 시키면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안먹어…….. 옷에 냄새 베이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먹으면 후회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먹어 행복해지면 되는거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먹고 환기하믄 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환기만 잘 시키면 ㄱㅊ던데. 먹고나서 기름 빡빡 닦아. 기름 남아있으면 계속 냄새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바람 있으면 갠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환기보다 기름 튀는게 감당 안 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창문열고 환기 시키면서 구워! 그리고 선풍기랑 에어컨 틀면서 문 잠시 열어두면 빨리 냄새 빠지긴 하는데 은은한 건 하루정도 지나야하긴 함 ㅋㅋㅋㅋㅋ 난 그냥 구워먹어.... 내 옷에 냄새만 많이 안 나면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평인데 잘만 구워먹음 환풍기 틀면 글케 안 심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엄청약한불에 오래구우면 기름덜날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갠자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먹어ㄱㄱ 빨래나 좋은 옷들은 넣어놓고 화장실 열고 환풍기 틀고 창문 열고 구울때 뚜껑 닫고 구우면 됨 기름 튀긴거 바로 닦아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빨래 널어논거 없으면 걍 먹어! 난 먹고 창문 다 열고 환기하면서 인센스 피워놓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이호일 위에서 굽고 위에 덮개 올리고 옷이랑 이불은 화장실에 넣어서 문닫고
주방 후드켜놓고 선풍기 바람 창문으로 해놓고 어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쪄먹어도 맛있움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창문 다 열어놓고 구우면 괜찮을 듯?? 다 먹고 바닥물청소 한번 싹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후드 키고 후라이팬 말고 좀 깊이감 있는 뚜껑 달린 냄비에다 구워 뚜껑 닫고 ㅋㅋㅋ 그리고 다 먹고 주변에 튄 기름들 싹싹 닦이주먄 냄새 많이 줄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굽고나서 구석구석 열심히닦고 환기 오래시키면 ㄱㅊㄱ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걍 묵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 여행 진심 개쉬움....
21:42 l 조회 6
간호사 상근직
21:42 l 조회 4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확 자르는 사람 있어?
21:42 l 조회 5
오늘 헬스장 역대급 사람 없네
21:41 l 조회 3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1
21:41 l 조회 8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7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2
21:41 l 조회 9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2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
21:41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1
21:41 l 조회 11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4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4
21:41 l 조회 13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13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3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2
21:40 l 조회 5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12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8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1
21:40 l 조회 20
알콜중독 어떻게 고쳐ㅠㅠ 3
21:40 l 조회 15
귀신 퇴치하는법 뭐 있음? 소금먹어야되나??
21:3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