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

게시된 카테고리 LG

[잡담] ㄹㅇㅇ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둥이1
홍창기 1번... 제발 잘해죠🥺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어제 멀티히트 타자 홍창기 믿는다!!!!!!!!!!!! 💪🏻 그리고 참치 저번 사직 때처럼 시리즈 내내 홈런 그거 부 탁 해 🐟👏🏻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드가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1창기 파이팅....... 어제 너 좋았잖아 이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ᴗ- )ᓂ(☆•̀ᴗ- )ᓂ-❤️🖤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6
1창기 잘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정빈이 저번시리즈때 잘했는데 아쉽다 쩝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둥이8
아 홍창기 1번일때 승률이 5할 겨우되고 없을때 9할이던데 똥꼬집 진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일 잘해봅시다
21:42 l 조회 2
오늘 더빡치는이유 찬규가 잘해서같음1
21:40 l 조회 12
오늘 멀티출루라고 홍창기 1번 고정일거 같아 3
21:38 l 조회 31
이제 wbc탓 부상탓도 질림1
21:37 l 조회 25
찬규는 진짜
21:35 l 조회 23
오늘 경기 너무 빡쳐서 아직도 험한 말 나옴 1
21:33 l 조회 39
1회부터 오스틴 거르는거봐 6
21:33 l 조회 54
우리 범인 찾지말자5
21:33 l 조회 49
올해 문보경이 팀에서 한게 뭐지? 3
21:33 l 조회 60
솔직히 예전에는 박동원 스윙보고 웃기긴 했거든..?? 1
21:33 l 조회 23
개웃겨 이제 이상한 글에 2
21:32 l 조회 39
사직에서 문정빈 좋았는데
21:32 l 조회 10
박동원때 대타 안쓴것도 웃김 6
21:30 l 조회 37
해설듣다 귀를 의심함 오지환 마지막 안타가 언제라구요..? 8
21:30 l 조회 5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경기 끝나구 외인 보내는 타팀 경기 보는데 너무 슬프다 켈리 생각나서 더 마음 아프네...... 1
21:29 l 조회 19
근데 오늘 시작전부터 쌔했음 9수걸렸거든 1
21:27 l 조회 30
햄장 번트 안대는게 맞았을까4
21:26 l 조회 43
정빈이 보면 빡친게 좀 가라앉음3
21:26 l 조회 25
벌써 눈에 훤함 2
21:24 l 조회 36
정빈이 2루타 차니까 ㄹㅇ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3
21:2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