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새 외인 바로 오는 것도 아니면 그냥 이번 시리즈까진 두지 팬들하고 인사할 시간 제대로 가지게..
대표 사진
신판1
당일통보는 아닌듯? 어제 세레머니 대신에 인사한것 같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가 본 기사가 이래가지고

데이비슨은 이날 창원 홈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방출 통보를 들었다. 통보를 받은 데이비슨은 다소 섭섭해하면서도 비즈니스 차원에서 내린 구단의 결단을 애써 덤덤히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헐 협의인줄 알았는데 당일통보....구나... 어제 인사는 뭐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시리즈 중 첫날이 고별전이길래 협의했겠구나 했는데 기사보니까 당일통보요? 너무하다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근데 그럼 어제 인사는 뭐지? 세레머니 안 하고 인사하길래 설마 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당일 경기 전 통보는 좀...아무리 보내더라도 서로 좋게좋게 보낼수있을텐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근데 보통 당일통보 안 하나? 미리 얘기하나
별개로 데이비슨 선수가 미리 알았다고 해서 태업할 성격의 선수도 전혀 아니라 미리 말했으면 좋았겠다 싶긴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보통 에이전시쪽에서 움직임 알게된다던데 직접 전달받진 않아도 교체 이야기는 대강 알고있긴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dk가 미리 썰푼것만 봐도 에이전시들은 아무래도 미리 알 수밖에 없긴 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근데 너 짜를거임 해놓고 라인업에 올리는거... 뭔가뭔가다...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이건 데이비슨 요청...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차라리 내일하지 하루 미루는 거 큰 문제도 아니고
21:42 l 조회 1
진짜 거의 다 우네 선수들...
21:42 l 조회 1
아 진짜 너무 슬프다
21:42 l 조회 3
팬들이랑 선수도 다 우네…
21:42 l 조회 22
아니 장기 외인이랑 미무리를 이렇게 하는게 어딨어.....
21:42 l 조회 9
데이비슨 엔씨 선수단이랑 인사중 ㅠㅠ2
21:40 l 조회 138
나는 다노도 아닌데 왜 울지1
21:40 l 조회 22
우리 다노들이 이렇게나 슬퍼하는 이유…
21:39 l 조회 198
이호준 니나 나가
21:39 l 조회 40
마지막 타석을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
21:38 l 조회 51
김태군 아까 어깨였나2
21:37 l 조회 194
창원 하라 보고있는데
21:37 l 조회 89
영하쿤화이팅치고있는데1
21:36 l 조회 90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8
21:35 l 조회 230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2
21:35 l 조회 116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4
21:35 l 조회 210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35
우승권도 아니고9
21:34 l 조회 274
어제 /그제 통보 하고 오늘 고별전은 진짜 너무함 팬들에게나 선수한테나 팀한테나 2
21:34 l 조회 124 l 추천 1
인터뷰 안해요?한다한다ㅠㅠ 2
21:33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