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1
자취방 토퍼 쓰는데 커버 바닥에 곰팡이 생김쓰..,
이제라도 살건데 이렇게 싸고 얇은거 사도 되니...?..

[잡담]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저런거라도 깔아야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뭐든 하나라도 깔아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이즈 선택하니까 저 가격 아니구낭..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근데 맨바닥에 매트리스만 깐지 거의 6년..? 됐는데 안생기던데 무슨 차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사 두번 갔고 2년/2년/2년 살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이 습하지않고 환기 자주시켜주고 겨울에 바닥보일러 쎄게 안틀면 그럴수도잇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호 그렇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번식 들어줌?
나는 청소할 때 매트릭스 옆으로 세워두고 그랬는데. 햇빛도 보게 해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매트리스 밑에 청소하지 자주는 아니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서 그런거 아냐?
나도 그렇게 하거든
그래서 곰팡이 없는것 같은데 매트릭스 커버도 한달 주기로 계속 세척하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창문이나 외벽이랑 안가까운거 아닐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생긴적없음 다른 집에서도 지금 집에서도.. 가끔 들어서 청소하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 10년째인데 갠찮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닥재질에 따라 다를수도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엉 저거라도 깔아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깔판 옆에서 보이는거 보이는거 싫으면 한사이즈 작은거 사셈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근데 이거 깔고 벌레 생겨서 없앴어 ㅠ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깔면 그나마 낫긴한데 좀벌레 생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목은 벌레생겨 플라스틱소재로해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원목은 벌레생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히 생기지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난 나무 샀는데 벌레없었으 6년째 잘쓰는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깔았다가 매트리스에 먼지다듬이 다 올라타고 난리남 ㅆ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매트리스 청소 오시는 분이 올때마다 맨바닥에 매트리스 깔아둔 방 해줄때는 꼭 바닥에 뭐 깔으라고 먼지랑 틀어지는거랑 어찌구 하셨었는데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선크림 덧발라??
21:42 l 조회 1
공무원, 공공기관들아 2부제 팀에서 얼마나 실천함?
21:42 l 조회 1
중국 여행 진심 개쉬움....
21:42 l 조회 6
간호사 상근직
21:42 l 조회 4
주기적으로 머리카락 확 자르는 사람 있어?
21:42 l 조회 5
오늘 헬스장 역대급 사람 없네
21:41 l 조회 3
엑셀을 하나도 다를 줄 모르는데 뭘로 공부를 시작해야될까?1
21:41 l 조회 8
친구한테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할까...
21:41 l 조회 7
키링 딱 한 개만 골라주라 !!2
21:41 l 조회 9
로스트아크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
21:41 l 조회 2
난 친구끼리도 너무 팩트만 말하고 토론? 하는거 싫어함
21:41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 사회성 개좋지 않냐1
21:41 l 조회 11
근데 동북아시아중에 그나마 한국에 태어나서 다행이다,,
21:41 l 조회 4
인스타 거의거의 안하는 사람들 있어?4
21:41 l 조회 13
이런색 뭔가 뉴욕커 떠오르는거 나뿐만 아니지?
21:40 l 조회 13
컴활 1급은 땄는데 문서랑 엑셀 다룰 줄 하나도 몰라
21:40 l 조회 3
ㅋㅋㅋㅋ나만 책 오디오 북으로 읽나?ㅋㅋㅋㅋ2
21:40 l 조회 5
스텔라 떡볶이 왜이리 맛없어??
21:40 l 조회 12
도쿄 혼자여행가면 할게 있을까?
21:40 l 조회 8
20대 중후반이 되니까 깨달음1
21:4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