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생리 3번을 끝나면 일주일만에 또 하고 그랬는데
지금 끝난지 10일 됐는데 또 피가 나오네
부정출혈 이런 건 아니고 진짜 생리 피처럼 나오고 6일정도씩 함
이거 무조건 병원 가봐야겠지?
원래 다낭성이라 두세달에 한번씩 하다가 갑자기 이래 ㅠ
|
최근 생리 3번을 끝나면 일주일만에 또 하고 그랬는데 지금 끝난지 10일 됐는데 또 피가 나오네 부정출혈 이런 건 아니고 진짜 생리 피처럼 나오고 6일정도씩 함 이거 무조건 병원 가봐야겠지? 원래 다낭성이라 두세달에 한번씩 하다가 갑자기 이래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