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닉이 엄청 유명한 선수는 아닌데 우리팀 상대전적 극강이신 분이라 제발 이제 그만 우릴 용서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그분께 양도했었다ㅋㅋ큐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신판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우릴 용서해주셨으면 하는 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용서받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지금 시점까지 보면 용서해주신듯 물론 더 봐야알겠지만^ㅁ^;;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어이구 파니가 큰 결정해준거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다른 구단에서 못 데려가?3
18:22 l 조회 48
누나들 저 박민우가 박건우보다 형인줄 알았어요2
18:19 l 조회 38
왜 은퇴라는게 있을까 왜 운동선수는 나이를 먹을까
18:19 l 조회 15
헐 사직에 이대호 왔네
18:18 l 조회 59
설종진 감독 경기운영 하는거보면 ㄹㅇ 놀라워3
18:17 l 조회 27
아니 나 비슨 선수 응원가 좋아하는데
18:16 l 조회 22
타팬인데 마음아프다 비슨선수ㅜㅠㅜ 1
18:16 l 조회 57
자다 일어난 박채이가 너무 귀여움2
18:14 l 조회 58
데이비슨 운다는디..1
18:14 l 조회 171
슬푸다7
18:13 l 조회 146
난 개인적으론 이범호 감독 괜찮아보임14
18:06 l 조회 212
아잠만 우리 역대 외인 1루 테임즈 스크럭스 데이비슨임3
18:05 l 조회 117
근데 감독으로서 설종진,김경문은 할말없고13
17:56 l 조회 265
🤍6월 26일 금요일 비더레 알람🤍
17:55 l 조회 11
파니들은 야구방에 사람 몇 년도 시점부터 많아졌다고 느껴?6
17:54 l 조회 62
내가 만약 감독이라면 어떤 행동을 많이 요구/지시/실행11
17:49 l 조회 81
다노네는 약간 뭔가 감독들이 다 아쉬웠어2
17:49 l 조회 89
플렉센 소식보니까 생각난건데 삼성도 오러클린이랑 정식계약이야?14
17:48 l 조회 191
누나들 비더레 하세용1
17:47 l 조회 7
이거 응원가인선수 있지않나 누구지 난나나나나나나나10
17:40 l 조회 25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