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해? 갑자기 보고싶다고 만나고 싶다 이러면서 연락왔거든근데 얘 고딩때 내가 먼저 연락하니 근데 왜 연락했어? 이러길래 나도 그후로 얘 연락안하고 살았거든축의금 걷으려는거 맞지?초등땐 많이 친하긴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