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A라는 업무를 하고나면 b > c > d > e라는 보조업무가 무조건 따라붙고있고
이부분은 처음 입사했을때부터 다 설명을 했던 부분임
근데 지금 부하직원이 입사한지 3개월이 넘었고 심지어 3년차 경력직인데
아직도 A끝나면 b하고 그다음에 c하고 d도하고 e까지 해달라고 매 단계가 끝날때마다 일일이 얘기를 해주지 않으면 절대로 다음 단계를 안하고 놀거나 쉬고있음...
원래 다 이런거야?
이걸 언제까지 매번 지시를 해줘야하는거지?ㅠㅠ
앞으로는 A하면 bcde도 해주세요~라고 계속 매번 얘기하는데도 안고쳐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