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금요일마다 사무실 돌아다니면서 직원들한테 일찍가라고 말씀하시는데 오늘은 나를 아주 잡고 말을 하는거야
솔직히 업무 할 것도 없었는데.. 이 정도면 진짜 가야한다 싶어서 바로 나왔다!
금요일+조기퇴근+좋은 날씨 = 기분 좋다!!!!
다음주에 연장근무 좀 하지 뭐~~
|
원래도 금요일마다 사무실 돌아다니면서 직원들한테 일찍가라고 말씀하시는데 오늘은 나를 아주 잡고 말을 하는거야 솔직히 업무 할 것도 없었는데.. 이 정도면 진짜 가야한다 싶어서 바로 나왔다! 금요일+조기퇴근+좋은 날씨 = 기분 좋다!!!! 다음주에 연장근무 좀 하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