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입주하는데 에어컨이랑 세탁기 분해청소는 내돈으로 하거둔?근데 실외기실 보니까 비둘기똥이랑 실외기 먼지랑 ㄹㅇ개심해서 불나면 어떡하지 정도인데이정도는 부동산 통해서 집주인한테 요구햐도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