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적어도 3년이면 그리고 이팀에 해준 걸 생각하면 마지막 정도는 예의 있게 할 수 있었잖아
누가 뭐 거창하게 하래? 적어도 예의는 있어야지.
보내는 거 섭섭할 뿐이지 머리로는 다 이해하고 있는데
갑자기 당일통보? 이러면 이제 화가 나는거죠
|
근데 적어도 3년이면 그리고 이팀에 해준 걸 생각하면 마지막 정도는 예의 있게 할 수 있었잖아 누가 뭐 거창하게 하래? 적어도 예의는 있어야지. 보내는 거 섭섭할 뿐이지 머리로는 다 이해하고 있는데 갑자기 당일통보? 이러면 이제 화가 나는거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