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살 드셨거든..
근데 나이하고 상관 없이 그냥 사람이 그런거 같아
자꾸 내 충전기를 갖다 쓰는데 오늘은 아예
자기 자리에 가서 편하게 하려고 나 없을 때 아예 뽑아버리는 걸
내가 봤어ㅋㅋㅋ 어이없어서 선생님 저 충전해야해요~ 이랬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그정도면 걍 충전기를 챙겨오지
내가 충전기 갖고 오라고 하는 것도 구질구질해ㅠㅠ
그 분 약간 오지라퍼에 나대는(?) 타입이셔서 정없다고 뭐라할 거 같아ㅠㅠ
하 걍 출퇴근할때 충전기를 들고 다녀야하나
왜 남 물건을 함부로 만지는 지 이해가 안되네...

인스티즈앱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