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제(25일) 롯데전이 끝나고 본인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홈팬들에게 마지막으로 인사를 하고 가고 싶다고 하더라. 본인 뜻도 완강했고 서로 의견이 잘 맞아 오늘 정상적으로 출전해 인사를 전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머지.. 틀린 기자분은 팩트체크 하고 쓰셔요...

대표 사진
신판1
ㄱㄴㄲ 당일 통보면 어제 그런 세레머니 할 리가... 기사 좀 잘 쓰세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미친 오스틴 모습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캡쳐함 샤갈 ㅜ
19:30 l 조회 31
아니 오스틴 뭐야 ㅋㅋㅋㅋㅋㅋㅋ3
19:30 l 조회 26
아니 문현빈 선수는 그냥 뛰어들어와도 굴러들어온다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3
19:29 l 조회 19
김도영한테는 안우진도 곽빈도 158,159를 4
19:29 l 조회 65
사직 투수들 흔들리는데 빠따들이1
19:28 l 조회 36
빠따들 미쳤나봐 1
19:27 l 조회 71
사직 뭐하는데3
19:27 l 조회 93
아닠ㅋㅋㅋ 배트 부러졌는데 남은 손잡이 꼭 쥐고 있는거 개웃김 2
19:24 l 조회 160
도리들아 궁금한거 잇숴 3
19:24 l 조회 22
파니드라 내 비더레 꿀팁 공개할게 3
19:23 l 조회 34
아니 데이비슨 간다고??????
19:23 l 조회 34
대구 1사만루1
19:23 l 조회 32
아 방금 박재현 치고 손에 손잡이만 남은거 개웃기네1
19:22 l 조회 59
우와 하하갈맥이다
19:21 l 조회 26
오늘 경기 왤케 슬프냐ㅠㅠ1
19:20 l 조회 85
안현민은 복귀하자 마자 잘하는데2
19:20 l 조회 110
얘들아 나 야르한 마라탕집 발견했엉 15
19:19 l 조회 63
잼야추천좀요3
19:16 l 조회 23
우리만 4회야?5
19:14 l 조회 110
틴더레퇴근 1
19:1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