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0

니들이 나로호 송구 날려도 잡아줄 1루수 없다

당연한듯 잡아주니까 익숙해진것 같은데

진짜 이제는 냉장고 1루수 없어....ㅠㅠㅠ

대표 사진
다노1
이제 1루로 가는 공볼때마다 긴장해야하다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진짜 긴장해야됨....어디로 날릴지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오영수 올라오겟네 당분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재인이 쓰지않을까??? 오영수는 지금 퓨처스도 못나오고 있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그럼 다행이다 재인이 아니면 도태도 있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응응 그래서 재인이 콜업했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하 근데 재인이 이렇게 쓰는게 맞나 싶다 1루 볼 사람 당장 없는거랑 별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그니까 언제는 유격 준비 한다고 했으면서 이러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데이비슨 오오 엔씨 다이노스 데이비슨🥹 | 260626 달글 463
18:15 l 조회 2477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3
17:58 l 조회 109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164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4
17:34 l 조회 166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640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54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8
17:23 l 조회 909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345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600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384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448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576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64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7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1198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97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11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1023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1041
비슨이 같은 외인이 또 있을까3
16:30 l 조회 630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