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영상 모든 사진을 똑같은 구도로 찍으시는데 티가 너무 나는거야나도 왼얼사 개심해서 혹시나해서 내 피드도 보니까 걍 나도 다 똑같은 구도 각도 ㅋㅋㅋ큐ㅠㅠ 몰랐음;티 많이 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