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

구내식당 있으면 그가격까지 다 포함해서

외식비면 술값은 제외하고!


다이어트식 말고!


실례안되면 월급 / 식비 이렇게 이야기해줘

나는 식비가 100정도 나와서 고민이거든?

이걸 어느정도까지 낮추는걸 목표로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3-40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달은 아예 안해?
하루에 몇끼, 간식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쌀냉장고 채워야하는 달이면 40 안채우는 달에는 20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회사생활하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우린 점심 각자먹고 도시락싸오는 사람많아서 도시락싸서 다님 간식/커피는 회사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서 대충 뭐 하루에 만원씩 20만원이라치고
저녁도 한달에 2-30이라 거의 4-50만원?
ㅇ쓰니 왤케많이나와..? 나 일주일에 2-3번 배달하는데도 저런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프리랜서라 집에서 밥 커피 이런거 다 배달해 음식재료도 엊ㅅ어서 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
18:59 l 조회 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
18:59 l 조회 1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
18:59 l 조회 1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