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도 노래 듣는데 가사가100일 1000일 모르는 건 용서 가능한데 전화번호도 못 외우는 건 너무하다고 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요즘도 애인 번호 외우는 건 필수인가 궁금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