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하는데 친구가 하는 말에 개인적으로 웃긴 포인트가 있어서 주절거리며 웃었는데 당사자는 왜웃지..? 하는 분위기엄청 튀는 말은 아니었긴 한데 그래도 너무 찐따통와... 제발 금방 잊어주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