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걍 그건 바람아냐? 무지성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실적좋으니깐..지금 메모리반도체 부르는게 값이니깐
난 넘을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넌 안넘는다는 근거가뭐야?? (진짜궁금해서 물어보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적좋아도 너무 급하게 올라서? 그리고 300 찍었는데 계속 거기 못가자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학적 근거 없어도 불과 3일전에 300 터치하고 지금 잠깐 무너졌다가 다시 어제 290넘었는데 지금 이 기세에 300이 안될거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0 한번찍고 못넘자나 계속 그럼 사람들이 300 안팔고 그전에 판다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0도 됐다가 계속 190이였다가 160도 터치하다가 지금 300까지 터치한거야.
지금 계속되는 이 반도체 호황에 300이 왜 안돼? 앞으로도 계속 호황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이제 고점이라는데
싸이클 다 이제 끝낫다고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점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제 시작이란 말도 있어 ㅋㅋㅋㅋ 지금 하닉 수치를 보고와봐
저평가 됐다는게 팩트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300 못가고 떨어지니까 믿음이 떨어져 주변에선 이젠 계속 떨어진다하니까… 나 안그래도 물려서 불안해죽겠고만
일년동안10배오른게 정상이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일년동안 10배? 앞으로는 더 오를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닉 per 보고 와바 지금 주가도 저평가된게 ㄹㅈ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스피라 겁나 저평가 당하는데 누가 고점이래 200갈때도 이랬고 250갈때도 이럼ㅋㅋ 걍 냅두면 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개로 믿음 없고 스트레스 받으면 걍 팔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냅두면 400가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지성이란 애들이야말로 PER도 모르고 주식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믿음으로 사는거지 못 간다 생각하면 안 사면 그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가 무지성 아니야....?
심지어 300찍고 떨어진겨ㅋㅋ
60때 80때 120때 180때 200때 220때
맨날 여기서 고점 타령했어 아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시드가 얼마든 하닉 지금 물렸다는 거 보면 ㄹㅇ 늦게 탑승한 것 같은데 그 큰 금액을 자기가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확신 없이 사는 게 신기하다... 쌀 때 산 것도 아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물려있을 정도면 평단이 200 후반대일텐데 너도 최소 300은 간다고 생각하고 산 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계속 떨어지고 무빙은.. 코인무빙이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곧 실적 발표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야 걱정마
담주 190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측하는 기관이 있음 거기 보고서에서 300 넘는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답을 원하는거 같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안형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
18:59 l 조회 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
18:59 l 조회 1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
18:59 l 조회 1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