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주 추매하다고해도400까지 간다해도 대략 100만원 조금 넘게 벌텐데..지금 내가 하닉이 없는것도 아니고(조금 있지만)100만원 조금 넘게 더 벌려고 주택청약 해지하는건 오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