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가족들이 너는 어떻게 그렇게 혼자 잘 사냐고 하도 물어서 이쯤 되면 내가 예의상 외롭다고 얘기를 해야하는건가 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딱히 외로움 못느낌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안느끼는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럴때마다 나를 진화한 신인류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좋다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갠적으로 외로움은..진짜 일주일동안 아무랑도 말안하면서 시작된다고봐..
일단 누구랑 같이 살면 외로움이 덜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퇴사하고 3개월동안 진짜 집콕이었는데 외롭지가 않더라 휴대폰이 있어서 그런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안 느끼는 편 완전히 혼자일 때도 괜찮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혼자서 레스토랑도 감
안외로움
오히려 누군가랑 있다가 스트레스 받을 빠에야 혼자가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부모님 돌아가사고 친구들 결혼해서 가족이랑 시간보내서 한달에 아무도 안만나고 시간보내도 지금처럼 외로움을 안느껴야될텐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이거 내가 눈치볼 일 아니지…? 병원 예약하는데 1
18:55 l 조회 16
여자들은 남자 이중에서 어떤 몸을 더 선호해?4
18:55 l 조회 27
친구 남미새 그만두고 게임만 하루에 14시간함5
18:5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