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러 정면으로 앉기도 하고 뒤에서 친구랑 수근수근 대고 할것도 뻔하고
어쩌다 눈마주치면 나 빤히 보고있는거 보임 자주 멀리서도
근데 이제 이거 짜증남 하 나도 늙어가나봐 ㅠ더 어릴땐 그냥 내가 예쁜가보다했는데
나이먹고 지치고 그냥 온전히 조용히 쉬고싶고 사람 안마주치고싶을때 그런거 당하면 왜 저러나 싶어
|
일부러 정면으로 앉기도 하고 뒤에서 친구랑 수근수근 대고 할것도 뻔하고 어쩌다 눈마주치면 나 빤히 보고있는거 보임 자주 멀리서도 근데 이제 이거 짜증남 하 나도 늙어가나봐 ㅠ더 어릴땐 그냥 내가 예쁜가보다했는데 나이먹고 지치고 그냥 온전히 조용히 쉬고싶고 사람 안마주치고싶을때 그런거 당하면 왜 저러나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