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는 좋을 것 같아.. 몇번 가보니까 별로 딱히 먹을게 없어 비싸기도 하고 오늘도 다녀왔는데 점심도 그냥 호떡 땅콩빵 이런거나 사먹고 저녁은 그냥 집근처 와서 먹었어 그것도 그렇게 땡기지도 않았던 음식 다음에 갈땐 집에서 김밥이랑 과일을 싸던가 트레이더스 이런데 들려서 먹을거 사가야지
|
개인적으로는 좋을 것 같아.. 몇번 가보니까 별로 딱히 먹을게 없어 비싸기도 하고 오늘도 다녀왔는데 점심도 그냥 호떡 땅콩빵 이런거나 사먹고 저녁은 그냥 집근처 와서 먹었어 그것도 그렇게 땡기지도 않았던 음식 다음에 갈땐 집에서 김밥이랑 과일을 싸던가 트레이더스 이런데 들려서 먹을거 사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