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남친한테 장난으로 개 객기라고 욕쓴적잇거든 하ㅠ 그다음ㄴ남친도 나한테 장난으로 이 ㅅ 끼이런식으로 얘기햇는데 나는 기분나쁘지않았는데
남친은 내가 욕썼다는 사실을 두번언급하길래,, 많이 마음에 담아두는거같아서..
이거로 차여도할말업ㅅ는거지
|
나 사실 남친한테 장난으로 개 객기라고 욕쓴적잇거든 하ㅠ 그다음ㄴ남친도 나한테 장난으로 이 ㅅ 끼이런식으로 얘기햇는데 나는 기분나쁘지않았는데 남친은 내가 욕썼다는 사실을 두번언급하길래,, 많이 마음에 담아두는거같아서.. 이거로 차여도할말업ㅅ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