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하…..
내존재는알고계셨는데 …. (사진등으로) 오늘 남친 뭐 수료하는날이라 갔는데 난 별로인사안드리고싶었는데 ㅓ머니가 소개시ㅕ달라고해서 인사 그먄 안녕하세요 이정도만.. 했는데ㅠㅠ 별로 표정 그렇게 안좋은것같으셨음 ㅠ.ㅠ
살갑게 구는거 진ㅉㅏ 못하는데ㅜㅠ 혹시나 담에 인사할일있으면 잘해야겠다…ㅠㅠ
|
ㅠㅠ하….. 내존재는알고계셨는데 …. (사진등으로) 오늘 남친 뭐 수료하는날이라 갔는데 난 별로인사안드리고싶었는데 ㅓ머니가 소개시ㅕ달라고해서 인사 그먄 안녕하세요 이정도만.. 했는데ㅠㅠ 별로 표정 그렇게 안좋은것같으셨음 ㅠ.ㅠ 살갑게 구는거 진ㅉㅏ 못하는데ㅜㅠ 혹시나 담에 인사할일있으면 잘해야겠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