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친 페디 등 에이스 선수들 보낼 때도 이정도는 아니었고 (잘해준만큼 다시 미국 메이저가면 좋은거니까 아쉽지만 이해가능)
못한 선수들 웨이버공시 할때도 그동안 수고했고 잘가라 굿바이 이 정도 였는데
데이비슨은 왤케 마음아프냐ㅠㅠㅠㅠ 진짜 눈물나...
적응도 잘하고 홈런왕도 하고 수비도 준수하고 인성도 됐고 가족 다 한국 넘 좋아하고 훈련도 본인이 서포트해주고 여기서 은퇴까지 하고싶어했어서 그런가 하 진짜ㅠㅠㅠㅠㅠ
올해 활약 아쉬운 건 맞고 머리론 알겠는데 너무너무너무 슬퍼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