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한달 정도인데 연락문제 때문에........진짜 얘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을 정도거든ㅠㅠ
그래서 너가 날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우리가 연애를 계속 이어가는게 맞는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는데 지나고 나니까 너무 급발진이었나 싶기도 해ㅠㅠㅜㅜㅜ
연락에 대해서 내가 말한것도 한두번정도여서.....너무 당황스러웠을까싶네
|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귄지 한달 정도인데 연락문제 때문에........진짜 얘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을 정도거든ㅠㅠ 그래서 너가 날 좋아하는지도 모르겠고 우리가 연애를 계속 이어가는게 맞는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는데 지나고 나니까 너무 급발진이었나 싶기도 해ㅠㅠㅜㅜㅜ 연락에 대해서 내가 말한것도 한두번정도여서.....너무 당황스러웠을까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