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 회사동기임
둘이 밥먹자 술먹자 야구보자 하자고하면 거절 안하구 했었음
근데 오늘 회사에서 메신저하면서
친한 동기무리있어서 시간되면 둘이든 여럿이든 보자고 했는데
둘 말고 다같이보자 이러구잇구...ㅠ
(나는 사친이랑 둘이 밥이나 술 먹는거 디게 익숙해서 맘없어도 했을거임... 우리회사 남초라 친한동기 거의 남자인데 다른 남자동기들이랑 둘이서 점심이든 저녁이든 많이 먹음)
원래 내가 갠톡한거 먼저 말 잘 안끊었는데
오늘 간만에 했다가 카톡 읽고 끝냈네
갠톡한거는 회사에서 이야기하다 까먹구 안한이야기 있어서 그거 생각나서 했음... 힝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