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5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개짱남….
너무 누구한테나 다 잘해줌
물론 걔 입장에서는 맘 없는 거 알겠는데
상대는 오해할 거 같은 걸 너무 잘 알아서 짱나
대표 사진
둥이1
친절한 걸 넘어서서 세심하고 다정하게 구는 유형인가??? 근데 그게 자기딴에서는 이성 의식하고 그런 게 아니라 걍 본성이 친절해서 그런 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 오래 사겨서 아는데 본인이 의도가 있는 건 아님… 근데 상대는 오해함 남자한테도 그래서 할말 없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우대박 막 이성이 오해하고 관심표하거나 그러면 선 긋는 스타일은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심 대놓고 표현하면 당연히 알고 거절하는데…. 눈치가 없어서 대놓고 막 둘이 술먹자 이런 게 아니면 호감표현하는 건줄을 모름… 상대도 걍 자기랑 똑같은 줄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p 이성적 호감같아보여 아님 그냥 친해지고싶은거 같아?
22:36 l 조회 4
남자의 인정욕구 강한 것과 피해의식은 어떻게 구별할까?
22:36 l 조회 3
이별 다들 너무 보고싶을땐 어떻게 이겨내 ...
22:36 l 조회 5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22:35 l 조회 5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1
22:34 l 조회 3
나 놀리는걸까??
22:32 l 조회 14
이별 아직도 너무 그리워 3
22:32 l 조회 20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4
22:31 l 조회 18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19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23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1
22:24 l 조회 40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5
22:12 l 조회 47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2
22:11 l 조회 20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0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58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52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9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