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8
나 5번 넘게 가는 사람인데
진짜 여행 난이도 개낮은 거 같은데ㅜㅜㅋㅋㅋㅋ
일단 지폐환전 안하는 것부터 개편해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개편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플 다운할거 개많지? 중국응 무조건 j만 가능하다 하던데 미리 갈곳 한자 찾아놓으라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플 나 5개 깔긴했어(알리페이, 웨이신, 지도, 배달어플, 할인어플) 나 p인데 그냥 대충 지도에 즐찾만 해놓규 가서알아서 돌아댕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하 한자로 검색 안해도 돼? 당장 갈건 아닌데 막연히 중국 가보고싶긴 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일단 유명한 지역은 블로그에 주소 찾고 앱 즐찾해둬 물론 중국어야!! 즐찾할 때 한국어로 내가 바꿔서 해두면 됨 다른건 그냥 중국 어플에서 주소 찾고 그거도 즐찾해두면 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고마워 나 이 글 스크랩 해갈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 어디로 여행갔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다오 충칭 상하이 대련 청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상하이만 가봐ㅛ능데 어디 순서대로 추천해??? 나 다음여행 바로 중국가고시퍼 뇌빼고 다니기 좋은듯 택시 막타고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먹거리 - 칭다오
잔잔하게 여행- 대련
시간 많다- 충칭 청도 같이! 여기는 마라 본고장이라서 찐 마라 느낄 수 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플만 사전에 다 준비해놓으면 개편하긴해 ㅋㅋㅋㅋㅋㅋ 갤럭시는 홈버튼 꾹 누르면 번역도 해줘서 어플쓰기도 편하고
주문도 다 큐알스캔 지하철타는것도 개쉽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갤럭시은 더 편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처음이 어려움ㅋㅋㅋ 한 번 뚫으면 개꿀임... 물가도 싸서 걍 중독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택시비 미쳤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편하긴 편한데 이심 안 터지는 경우 많았어서 여행 난이도 급 높아졌었음 ㅠㅠ 결제고 고덕지도고 다 데이터 필요한데 ㅜㅜ 말이 전혀 안 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어디서 안터졌어? 난 약간 시골 가니까 좀 안터지긴했어 근데 이심사마다 다른거 같기도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처음이 어렵지 한번 가보면 생각보다 괜찮음
어플 적응만 하면
나는 디디보다 고덕지도가 싸서 그걸로 택시이용 많이 하고ㅋㅋㅋ중국어 짧지만 아예 못하는 건 아니어서 더 편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어플 편하다...ㅋㅋㅋㅋ 따종도 편해졌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웨이팅이랑 배달도 1번만 해보면 그 다음은 할 만하더라
타오바오 투어도 잘찾으면 꽤괜찮고
위챗미니프로그램도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국어 한마디도 안해도 되잖아 개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도 가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번은 혼자갔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번갈때 얼마정도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렴은 비행기 왕복 19~25시작! 상하이는 거의 1.5배 더 비싸다고 보면된당 비행기값 저렴 순으로는 대련 칭다오 청두 충칭 상하이였어!
총 경비는 50~70사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국어 모를 때 조금 답답한거말곤 생각보다 괜찮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구글맵 안되서 다른어플 써야한다고 들었는데 어렵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이제 중국맵이 편해졌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혼자가도괜찮아?? 훠궈같은거 혼자 먹기 힘들지않나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주전에 다녀왔는데 훠궈 맛있우! 안맵게하면 혼자가도 괜찮앜ㅋㅋ 치안 괜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혼자 갈만한 훠궈집 알려줄 수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상하이 가보고 싶은데 첫중국으로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지!!! 처음 상하이 추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혼여 난이도는 어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아!! 난 괜찮다거 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어플다운받는것부터 난이도 상 일것같은데. 구글맵도 안되는데 현지맵다운받으면 중국어는 어떡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ㅜㅜ 블로그에 정보ㅠ많앜ㅋㅋㅋ
보통 내가 뭘 쓰진 않아 즐찾용으로만 써서! 그리고 주소 찾을 때도 번역기 많이 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지맵이어도 영어로 병음치거나 고유명만 복붙하면 되고 위챗 자체번역기능도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원래 일본파였는데 중국파로 넘어옴ㅋㅋㅎㅋㅋ 중국 종업원분들 친절하고 음식도 잘맞고 저렴하고 좋아ㅜ 중국어 1도 모른채로 혼자 여행하니 번역기 쓸 때마다 어떻게 중국어도 모르는데 혼자왔냐고 용기있다고 놀라는 분들 많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저렴한거 진심 좋다 착한 사람 은근 있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길거리? 화장실은 어때? 여행가면 평소보다 화장실 많이가서 이런거부터 걱정됨다..ㅋㅋ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거리 깨끗해 큰도시일수록 화장실은 4개면 2개는 푸세식이긴해 일단 중국은 쇼핑몰 많아서 화장실 걱정을 크게 안해도 될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상해 맛딥 추천해주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앱만 좀 많이 깔지 말만 안통하는 한국임 넘 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진짜 대중교통타는것처럼 택시타고다닐수있는게 미친이점이라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공항에서 휴대폰 진짜로 검색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휴대폰도 공기계로 챙겨가야하고 그렇다던데 정보 다 털린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안해~ 지하철 탈때 짐검사하는데 핸드폰은 다 들고 검사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글고 ㅋㅋㅋ 중국 사람을 다 친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한국에 있는 중국인은 별로긴해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현지분들은 ㄹㅇ
뭐 물어보면 번역기부터 찾으심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난 중국 사람은 그렇게 친근하게 느끼진 않아...! ㅋㅋㅋㅋㅋㅋ 상대적이라서 그런가 한국인이 편하고ㅜㅜ 더 친절하게 느껴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중국 짱.
중티난다도 칭찬이라고 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중화인민공화국 만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택시비 개싸고 현금 쓸 일 없어서 ㄹㅇ 개편함 주문도 걍 큐알로 하면 돼서 말 걸 일도 없고... 개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역마다 물가 어때? 상하이는 특히 비싸고 그런 게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하이는 약간 비싼감 느꺄지긴해 관광지 유명한곳이라서! 항공값도 그렇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리페이 아니면 위챗햇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근데 위챗은 사람들 대화할때 자동번역해줘사 편하고 알리페이는 qr 찍으면 번약해줘서 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그런 기능도있어 백화점노비인데 저거 많이봣는데 번역기능 있는건 처음 알았닼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여행갈때 단체티 맞춰서 입고가본 익
23:07 l 조회 1
팔자주름 어캄 26살인데 개심함 어떡해
23:06 l 조회 1
카페알바 손목보호대 양손에 하면 유난으로 보일까..
23:05 l 조회 1
남자들은 보통 연애하는 거 안 숨기네
23:05 l 조회 1
코인이랑 주식이랑 장투 다른가
23:05 l 조회 1
애인이 올리는 스토리마다 답장하는 여사친 어떰
23:05 l 조회 1
오늘 생리통때문에 아무것도 못했네…
23:05 l 조회 2
카톡프사 해외 배우로 하면 좀 별론가?
23:05 l 조회 2
잇짜나....모든게 다 재미없고 의미가 없게느껴저
23:05 l 조회 1
25-26까지는 어리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 근데 27살 되니까 아가씨 되었다는 말 많이 들어
23:05 l 조회 3
미국 월가 리포트에서 반도체 순환매 시작된거같다고 기사뜸
23:05 l 조회 4
공기업 체험형인턴인데 상사들이랑 친해져야해?1
23:04 l 조회 5
진짜 가고싶은 병원 서류합격했당
23:04 l 조회 2
팔랑귀 팔랑귀 (레드레드) 궁뎅이 가리기
23:04 l 조회 3
오버워치 잘돌아갈 정도 게이밍 컴퓨터 얼마정도해?1
23:04 l 조회 4
날아올라라 내 미장
23:04 l 조회 15
이거 좁쌀 여드름 맞아?????
23:04 l 조회 11
식빵 두조각씩 소분해서 팔았으면 좋겠다..
23:03 l 조회 8
근데 진짜 편의점 알바가 가족사이에 낀 남이라는 말 딱인듯
23:03 l 조회 4
하닉 벌써 몇년 잡아야 해…?1
23:0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