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평생을 목숨을 다해 사랑한 장기연애한 애인라면?사실 내 얘긴데 바람 핀 건 아니지만 시기 텀이 거의 환승이라고 봐도 무방하거든. 내가 쓰레기고 내가 나쁜 년이 맞아… 헤어진 건 다른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지긴 했는데 전애인은 내가 환승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긴 해
지금 새 애인과 1년가까이 잘 만나고 있긴 한데
전애인은 아직도 나만 팔로우 중이고….. 문득 잊을만 하면 죄책감이 계속 떠올라서 미안하고 그러네 참 동정심이랄까
걍 걔는 날 죽도록 미워해줬으면 좋겠는데

인스티즈앱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