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NC나같이 서울 사는 팬들은 어쩌라고 마지막을 이렇게 보내냐비슨이가 그냥 외인도 아니고 진짜 너무하네팀 힘들때 직관 가기도 싫을때 맷돌 홈런 보러 다녔다싹퉁바가지 없는 놈들아 진짜 너무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