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6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게시된 카테고리 NC

나같이 서울 사는 팬들은 어쩌라고 마지막을 이렇게 보내냐
비슨이가 그냥 외인도 아니고 진짜 너무하네
팀 힘들때 직관 가기도 싫을때 맷돌 홈런 보러 다녔다
싹퉁바가지 없는 놈들아 진짜 너무해.. 하
대표 사진
다노1
아니 진짜 이번주말까지는 뛰게해주지 이렇게 보내면 팬들은 어쩌라고 하ㅠㅠ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나도 마지막 경기를 못간게 너무 아쉬워ㅠㅠㅠ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진짜 삭바가지 없어 어떻게 이래
16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일처리 진짜 정떨어져
16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그동안의 정이 있지 인사라도 제대로 하게 시간을 주던가
16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서울 사는데 이번주 주말에 본가 가는김에 일요일에 직관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오늘 고별전이라고 해서 너무 슬픔 이번 주말시리즈까지는 다 뛰게 해주지 마지막 인사 하고 싶었는데
1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엔튭 왔다3
14:24 l 조회 27
심심한 다노들 상무 경기 중계하고 있어
13:43 l 조회 24
어제는 줄줄 오늘은 쭈륵2
12:22 l 조회 78
하 근데 안울것같던 애들이 우니까 더 이상함..12
12:21 l 조회 1339
비슨이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감도 안 옴1
12:14 l 조회 81
지금 분위기에 안맞겠지만 부정글아님(프런트 얘기라 싫은 사람들은 비추천)1
12:11 l 조회 83
이호준이 너무 싫음 5
10:31 l 조회 165
생각할수록 8회말 데이비슨 타석이 너무 드라마 같아3
9:19 l 조회 194
털보 나가라니깐 왜 엄한 털보가 나가는거야
8:23 l 조회 42
돌고돌아서 걍 오늘까지 해주지4
8:03 l 조회 142
와 이거 타스포츠이긴 한데 2
3:27 l 조회 203
미안한데 나 너무 슬퍼서 한탄 좀 할게 다노들아.. 5
2:36 l 조회 256 l 추천 5
호준아 니가 나가라고2
1:55 l 조회 107
눈물이 너무 나고 화가 너무 난다
1:43 l 조회 42
다노들아 2
1:41 l 조회 62
아 나 오늘 울음 못멈춤 1
1:29 l 조회 189
하트도 스토리 올라왔다3
1:29 l 조회 345
더 좋게 보내줄 순 없었냐 싸패구단아 ㅠ
1:28 l 조회 30
다노들은 비슨이 냉정하게 봤을 때 교체해야 한다고 생각해?13
1:08 l 조회 3275
난 비슨이가 1
0:42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4:40